본문 바로가기
내가/맛본

[구로디지털단지] 종로 계림 닭도리탕 원조 구로디지털 단지점

by LEENOH 2022. 2. 24.
반응형

종로 계림 닭도리탕 원조 구로디지털단지점  

 

주      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 43

영업시간 : 11:00 ~22:00 (라스트 오더 21:00)

 주 차 장 : 유료주차장

전화번호 : 02-868-1965

 


닭요리는 언제 어디서 먹든 항상 만족스럽기에 점심으로 종로 계림닮도리탕 구로디지털단지점을 다녀왔다.

입구는 건물 외부가 아닌 내부에 있다. 

인테리어가 닭도리탕보다는 삼겹살이 더 생각나는 듯 했다.

3명이 방문해서 중을 시켜야 하나 했다가 점심세트 2세트로 주문하였다. 

1세트에 2인 기준이지만 성인 남자 3명이니 뭐 남지는 않겠다 싶은?

점심세트는 2인기준으로 라면사리와 공기밥까지 나오기에 구성이 괜찮다.

기본찬으로는 깍두기와 콩나물 그리고 소스가 나오는데 

소스에 굳이 찍어 먹지 않아도 자체 양념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맛있어서 

소스는 거의 찍어 먹지 않았다.

흔들리긴했는데 맛있게 먹는 법이 안내판으로 놓여있다.

먹기전에 참고하여 더 맛있게 즐기는걸로. !

다진 마늘이 듬뿍 들어있다 

역시. 

마늘 닭도리탕 이름에 걸맞는 비주얼이다. 

 

마늘과 파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리 없는 식재료인데 

푸짐하게 들어있다.

닭고기는 한번 익혀 나오는데 닭도리탕의 국물은 쫄여야 제맛이니까.

라면사리를 넣고 익히며 좀 더 끓이며 국물을 쫄여가며 맛있게 먹었다.

 

순한맛으로 주문해서 먹어서 매콤하기보다는 적당히 칼칼하였고 

딱 먹었을 때 크게 달다는 느낌이 없어 좋았다. 

 

아쉬운 점은 밑반찬이 너무 단촐하다는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