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맛본

[제주도]네거리 식당

by LEENOH 2021. 6. 12.
반응형

제주 네거리 식당 

주         소 : 제주 서귀포시 서문로29번길 20

영 업 시 간 : 주말 09:00 - 22:00 / 평일 07:30 - 22:00 마지막 주문 21시

주   차   장 : 있음

전 화 번 호 : 064-762-5513


[2일차 점심]

제주도에 여행을 왔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요리 중 하나가 갈치요리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왔다 

네거리 식당이다.

제주도에서 갈치 요리는 사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다.

 

그래서 사실 유명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곳을 찾다 보니 동선도 맞고 해서 이곳으로 오게 되었다.

 

건물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다. 

나는 이걸 몰라서 오는 중에 길가에 차를 세우고 방문을 하였다

앞에 와서야 주차장 간판을 보았다.

 

3시 정도에 식당에 도착을 했다.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다행이 손님이 많이 없었다.

사실 코로나도 무섭기도 해서 일부러 식사 시간을 피해 방문한건데 

괜찮은 선택이었던 듯 싶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한다.

다른 식당 관련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잘 안믿는 편이다.

하지만 수요미식회와 3대 천왕은 신뢰를 하는 지라 수요미식회에 나왓다고 하니 기대가 되었다.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갔는지 사인이 벽면 한가득 채워져 있다. 

메뉴는 국과 구이와 조림 뭐 이렇다. 

 

기본 밑반찬이다.

섬이고 하니 해산물로 된 반찬이 나오려나 싶었지만 깔끔한 보통의 반찬이라 개인적으로는 좋았다.

 

배추국도 나오고 

고등어 구이도 나온다.

미역국을 좋아하는 와이프 님께서 주문하신 성게국이다.

갈치 조림(중).

갈치구이 (중).

 

4명이서 먹기에 풍족하진 않았지만 부족하지도 않았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양이 아쉽기는 했다. 

갈치의 살도 두툼하니 많고 조림도 구이도 맛있게 잘 먹었다.

가성비를 생각해서 온 곳이지만 사실 가성비가 좋았다 싶지는 않은듯싶다.

 

하나 더 아쉬운점은 컵에서 비린내가 좀 난다는 거?

생선요리를 하는 곳이니 비린내가 나는건 어쩔 수 없다 싶긴한데.

요리가 나오기전에 물을 따라 마시려는데 비린내가 확 나는건 좀 아쉽긴했다.

 

아 혹시나 해서 쓰는데

갈치 요리에서 비린맛은 전혀 나지 않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