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맛본

[제주도] 제주 성이시돌 목장, 우유부단

by LEENOH 2021. 6. 8.
반응형

우유부단 

주     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동길 38

영업시간 : 매일 10:00 - 17:30

주 차 장 : 있음(무료)

전화번호 : 064-796-2033

 


[2일차] 

나홀로 나무를 가는 중에 우연히 들르게 된 곳이다. 

지나가는데 옆에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있고 목장도 보이기에 잠깐 들렀다 가볼까 하고 들렀던곳인데 

와서 보니 제주도 여행 계획 중에 가보고 싶어서 캡처 해놨던 우유부단이 여기 있었다.!

 

우연이 만족스런 결과로 이어질때의 기분은 참 좋다. 

 

날씨도 좋은 날이었다. 

 

우유부단성이시돌 목장 입구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 바로 앞으로 넓은 초원과 말들을 볼 수 있다.

 

중간 중간 우유곽 모양의 포토존이 있어 사진찍기에 좋다. 

 

우유부단의 매장 크기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다. 

오픈 30분 전에 도착하였는데 이미 줄을 서 계신 분들이 계셨다.

유기농 얼그레이 밀크티, 우유부단 수단 밀크쉐이크, 우유부단 수제 아이스크림 을 주문하였다.

나는 얼그레이 밀크티를 마셨다.

일반 시중의 얼그레이 밀크티에 비해 더 고소하고 향이 진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나머지 음료를 맛 본 일행들도 다들 만족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