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맛본

[광명] 빵집 훕훕베이글

by LEENOH 2020. 10. 30.
반응형

아침을 간단히 먹는거 선호하는 편이라 

보통 출근길에 빵이나 떡과 두유를 챙겨서 가곤 한다. 

코스트코에서 묶음으로 베이글을 사서 먹기도 했지만 

훕훕베이글이 맛있다고 하여 다녀와봤다.

 

경기도 광명 훕훕베이글

주소 : 경기 광명시 시청로 124 1층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차 : 별도 주차장 없음(인근 주택가에 주차 후 이용하였다)

네비를 찍고 오니 찾아 오는데는 큰 무리가 없다 

다만, 주차장이 없어서 인근 골목에 주차 후 이용하였다. 

 

영업시간.

 

베이글들이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다.

오리지널과 통밀은 이미 다 나가고 없었다.

 

매장 내에 테이블도 있어 매장안에서 먹고 갈수도 있으나

나는 출근길에 먹을 거라 테이크아웃으로!

 종이봉투가 귀엽구나.ㅋㅋ

 

치주감자베이글(좌상) / 딥초콜릿베이글(우상) / 딸기러버베이글(좌하) / 치즈타이거베이글(우하)

 

봉투 뒷면에는 제품명과 성분등이 기재되어있으니 어떤 맛인지 찾기 좋았다.

뒤돌아서면 모양만으론 기억이....잘...ㅎ

 

베이글 안에 토핑이 들어있다. 

다만 그 양이 부족하지는 않으나 잼도 크림치즈도 듬뿍 듬뿍 발라 먹는 취향이시라면 부족할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토핑은 그저 곁들이는 것이며 쫀득한 베이글의 식감을 선호한다면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