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맛본

[서울 독산]궁전 산들애 명인의 집

by LEENOH 2021. 10. 20.
반응형

궁전 산들애 명인의 집 

 

주     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로 178-1.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주차장 : 없음. 

전화번호 : 02-802-4535.


금천구 독산동에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다. 

입구에서부터 화려한 이력의 간판이 눈에 띈다. 

 

산들애는 15대 조리명인 김영순님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맛에 있어서는 믿음이 가는 곳이다. 

 

산들애 정식과 코다리 정식으로 주문하였다. 

 

 

인기가 많은 곳으로 알고 있어 점심시간보다 약간 이른시간에 가서 자리는 여유가 있었지만 

식사 중간쯤에는 자리가 거의 다 차있었다. 

 

 

정갈한 밑반찬이다.

어느 반찬 하나 간이 세거나 맛이 튀거나 하지 않아 거슬리는 것이 없었다.

메인메뉴와 같이 먹기에 좋았다.

 

 

코다리 정식의 메인인 코다리 조림이다.

많이 매콤하지 않아 맵찔이인 나는 맛있게 먹었다. 

조림이면 맛이 세거나 맵거나 한 곳이 많은데 

산들애의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고 반찬과 음식과 거슬리지 않게 

잘 어울리는 정도인거 같아 좋았다. 

 

 

 

산들애 정식의 메인인 코다리 구이와 가자미 구이다 

가자미가 맞겟지?? 가자미로 알고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코다리 구이 황태 구이 정말 좋아한다.

역시나 많이 매콤하지 않고 적당히 입맛을 돋구는 정도의 매콤함이라 좋았다. 

 

 

아. 밥은 솥밥으로 나온다 

솥밥이 나오면 접시에 밥을 덜고 물을 부어 구수한 누룽지로 마무리 식사를 할 수 있다. 

 

역시 명인은 달리 명인이 아닌거 같다.

메인 요리부터 반찬까지 만족스럽게 잘 먹고 왔다. 

 

주차장이 없다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식사시간에는 가게 앞 도로 단속 예외 시간이라고 하니 그 시간을 이용하여 방문하여야 할 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