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맛본

[천안 두정] 제줏간 천안두정점 흑돼지 맛집

by LEENOH 2021. 10. 16.
반응형

제줏간 천안두정점

주     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 67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연중무휴

주 차 장 : 

전화번호 : 0507-1447-1441


제줏간 천안 두정점을 다녀왔다.

친구부부가 극찬을 하던 그 제줏간이다. 

 

웨이팅이 있을거라는 말에 오픈시간 살짝 지나서 방문하였는데 이미 거의 만석이었다.

 

웻에이징과 드라이에이징 두가지 방식으로 교차 숙성한다고 한다. 

매장 가운데 벽면에서 숙성중인 흑돼지다. 

 

제주도에 먹는 흑돼지고기와 비교하자면 정말 가성비 갑이라고 본다. 

기본찬이다. 

쌈채소와 고사리 소금 와사비 멜젓 파채무침. 

딱 좋았다. 

개인적으로 고기는 쌈채소와 와사비 파채면 이미 끝난다고 본다. 

부족한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된다.

솔직히 셀프바 기대 이상이었다.

사진에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대형 마트 야채 코너를 방불케하는 냉기가 흐르는 쌈채소코너와

기본찬 말고도 마늘짱아치와 쌈무까지. 

개인적으로 고기 먹을때 제일 좋아하는 반찬류는 다 갖춘거같아서 좋았다.

이정도면 고기가 맛없어도 맛있게 먹을수있지만 고기도 맛있었다는거.!

크~~고기다 고기다. 

맛있다 솔직히 흑돼지 그냥 돼지 구분은 못한다. 

하지만 맛있다. 

이건 확실하다. 

 

제일 중요한건. 

고기를 먹기 좋게 구워주신다. 

두꺼운 고기라 굽는게 걱정이 되었으나 맛있게 구워주셔서 손댈일이 없다. 

 

계란찜 진짜 맛있다.

4명이서 가서 계란찜 3개 먹고 왔다. 

진짜 가격도 가격인데 맛이 진짜 맛있다. 

이건 무조건 강추다. 

김치찌개도 맛있었지만 계란찜중에 택하라면 계란찜이다. 

 

전체적으로 매장이 깔끔한게 좋았다. 

모든 테이블이 꽉 찬 상황에도 고기를 굽는 매장인데 공기가 그렇게 탁하거나 하지 않은거 같아서 보니 

공조 배관을 일반 매장들보다 더 많이 설치 하셨다고 한다.

그래선가 고기를 먹고 왔는데도 고기냄새가 별로 느껴지지 않았다. 

매장자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셀프바도 완전 만족스러웠다.

 

빵돌가마에 이어 천안에 가면 방문해야 할 집이 하나 더 늘은거 같다. 

 

아 하지만 아쉬운게 있다면 

난 서울에 사는데 

서울에는 제줏간이 없다는 거??

제일 가까운게 하남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