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맛본

[충남 천안] 뚜쥬르과자점 빵돌가마 마을

by LEENOH 2021. 5. 30.
반응형

빵돌가마 뚜쥬르과자점 

주     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풍세로 706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 연중무휴

주 차 장 : 있음

전화번호 : 041-578-0036

 

천안에 들를 일이 있으면 이따금씩 들르는 곳이다.

이날은 친구의 결혼식이 있던 날과 그 친구의 집들이 날에 다녀왔었다.

뚜쥬르 과자점을 지나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다. 

 

 

뚜쥬르과자점 빵돌가마마을 지도이다.

처음 방문했을때는 빵집인데 마을이라길래 뭐지 싶었는데 이내 이해가 되었다. 

주차장에서 뚜쥬르 빵돌가마점을 가는 길이다 

여기저기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들이 보여 빵지순례를 와서 잠깐의 나들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이곳은 잼이나 양갱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파는데 아이스크림만 먹어봤다.

인기가 많은 곳이기에 늦게가면 아이스크림이 없을수도있다. 

빵돌가마이다. 

축소모형이라고 하는데 실제로는 얼마나 크려나...싶다. 

돌가마브래드. 

인기가 많은 빵으로 알고 있다. 

위에 저 부분이 굉장히 쫄깃하니 식감이 재밋고 맛있다. 

한명당 한개만 구매 가능하다.

 

내부 전경이다.

역시나 스코프때도 그렇고 빵집만 오면 주체를 못하고 많이 많이 담아온다....

주차장 옆으로 또다른 건물이 있는데 위에 본점의 빵도 좋지만 

사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빵은 이 곳에 있다. 

입구 바로 옆에서는 열심히 빵을 만들고 계신다. 

피자다 바로 요거다. 

뚜쥬르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은 바로 이 피자이다.

하지만 이날들 다 사지 못했다...

이곳은 본 건물과는 다른 종류의 빵글과 디저트류 그리고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바로 먹을수있는 테이블도 있고 외부로 나가는 곳도 연결되어있다.

이 날도 아이들은 외부 작은 마당 같은 곳에서 뛰어 놀며 즐겁게 놀고 있었다. 

 

서울에 사고 있는 지라 일부러 이곳의 빵을 사기위해 들르지는 않겠지만 

천안 들를일이 있다면 들러서 맛보고 마을 구경 하기에 좋다.

뭐 지금도 친한친구부부가 천안에 살고 있기에 갈 떄마다 들리고 있기도 하다. 

 

 

반응형

댓글